> 추천 루트 사와라(가토리시), 에도보다 더 널리 알려진 도시

Sawara(Katori City), known as better than Edo

사와라(가토리시), 에도보다 더 널리 알려진 도시

나리타 공항에서 한 달음이면 멋진 옛 정취를 맛볼 수 있습니다!

가토리 진구 신사

Katori Jingu Shrine

2000년도 더 이전에 건축된 숭엄한 신사입니다. 2백만 명 이상의 참배객 혹은 관광객이 본 신사를 찾아와, 봄에는 벚꽃 놀이를 즐기고 가을에는 아름다운 단풍 놀이를 즐깁니다.

사와라 사적지

사와라는 수상교통을 통하여 번영했으며, 또한 사람들은 에도의 문화를 즐겼습니다. 이 지역은, 1996년 간토 지역에서 처음으로 "중요 전통적 건조물군 보존지구"로 지정되었습니다. 여러분은 곧바로 시간여행을 떠나, 옛 정취에 흠뻑 젖어 보실 수 있습니다.

Ono River Boat Tour

오노 강 보트 투어

사와라시의 중심을 흐르는 오노 강을 따라서 그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작은 보트 여행. 승선지까지 걸쳐있는 다리는 자자 다리라고 부르는데, 그 이유는 매 30분마다 다리에서 물이 자-자-(쏴아쏴아)하고 쏟아지기 때문이며, 그로 인해 유명하기도 합니다.

Sawara Machigurumi Museum

사와라 길거리 박물관

각 박물관에서는, 그곳만의 내부 구조와 전통 유물을 전시하고 있습니다.

Ino Tadataka Museum

이노 다다타카 박물관

이노 다다타카(1745-1818)에 헌정된 기념관. 그는 처음으로 근대의 측량 기술을 사용하여 일본 지도를 완성한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 전시된 그의 도구류는 2010년에 국보로 지정되었습니다.

Suigo Sawara Dashi Kaikan

수이고 사와라 다시 회관

본 축제는 간토 3대 다시(축제용 장식수레) 축제라고 불리며, 약 300년 동안 "사와라 여름 및 가을 대축제"의 전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. 이들 축제의 역동성은, 24대의 다시 중에서 2대를 눈앞에서 볼 수 있도록 전시하고 있는 "다시 회관"에서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pagetop